ELINTM.NET - morendo
  1. 비비비비비

    태풍으로 인한 비비비비비비~ 그거말고 딱히 특별한게 없는 일상들..... 아, 동기엠티가 8월 18~19일 물한계곡(아... 멀다....)으로 잡혔다. 뭐 아직 멀었으니 패스~ 내 휴가날짜는 아직 미정!
    Date2012.07.19 By엘린
    Read More
  2. 태풍

    낼부터 또 태풍이 온단다 ㄷㄷ;;; 흐미.... 주말에는 비오면 절대 안되는데.......!! 부디 비는 일과시간에만 내리길 'ㅁ'
    Date2012.07.17 By엘린
    Read More
  3. 올스타전 예매

    15분간의 사투 끝에.....?! 2012 프로야구 올스타전 예매 성공!!! 마눌님이랑 같이 보러가야지~ >_<♥ 아, 시간이 너무 잘간다 ㅠㅠ
    Date2012.07.16 By엘린
    Read More
  4. 콕콕

    이번 주말은 집에서 콕콕 Life~ 휴..... 내일 오후 2시엔 올스타전 예약 도전~!
    Date2012.07.15 By엘린
    Read More
  5. 퇴근길

    1. 마눌님과 함께 저녁먹고 퇴근하는중! 어쨋든 앗싸 주말이다~ ㅋㅋㅋ 주말 내내 장마비가 온다는데... 집에 콕콕 박혀서 부침개나 부쳐먹어야 겠다. 2. 챱 선발 사직 로떼전은 우천으로 중단중... 아흑 동점...
    Date2012.07.13 By엘린
    Read More
  6. friday

    즐거운 friday 출근길. 아침에 물을 한모금 밖에 안먹어서 매우 목마른 상태. ㅠㅠ 쟈철 안, 바로 내 눈앞에 "내 몸에 가까운 물" 진리의 포카리스웻 광고가 있는데 그거때문에 더 갈증이 나는듯...!! 암튼 오늘도 열...
    Date2012.07.13 By엘린
    Read More
  7. 닭갈비

    현재시간 밤 10시. 부천에서 저녁으로 먹은 닭갈비가 안꺼져서 배가 더부룩 하다. 오늘은 좀 늦게 자야하나;;; 목요일 밤, 음... 벌써 이렇게 한주가 다 지나가버렸다. 에어캡슐 구현날이 코앞인데 아직 멀은 거 같고...
    Date2012.07.12 By엘린
    Read More
  8. 칰칼코마니

    오오~ 오늘은 왠일로 대승이네? ㅋㅋㅋㅋ 그와중에는 송신영이가 또.... 우씨;; 오늘밤은 비가 안온다고 하니 창문 열고 잘 수 있겠구니 'ㅁ' 야구 다 보고 빨래 널고 청소 한번 하고 아까 하던 작업 좀 더 하다가 ...
    Date2012.07.11 By엘린
    Read More
  9. 터질것 같아

    24시간 항상 뜨거운 나의 노트북... 오전 오후 일하느라 빡시게 팬 돌리고 저녁과 밤에 또 컴터하고 새벽엔 프야매가 돌고.... 추후에 성능 좋은 놈으로 바꾸기 전까지 잘 버텨주렴 ㅠㅠ 밖에는 비가 주룩주룩.... 계...
    Date2012.07.10 By엘린
    Read More
  10. 연가시

    집 앞(3분 거리?)에 맛있고 저렴한 짱개집 발견! 연가시 보고 집에 오니 어느새 저녁타임! 어제 해논 카레랑 마눌님이 해준 음식 먹고 하루를 마무리 잘... 발암야구 한화 야구를 보니 꼭 그렇지는 않겠구나 ;;;;
    Date2012.07.08 By엘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226 227 228 229 230 231 232 233 234 235 ... 289 Next
/ 289
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