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NTM.NET - morendo
  1. 시험시간이 곧

    긴장해라... 곧 그분이 오신다~ >.< 캭!
    Date2010.11.30 By엘린
    Read More
  2. 코딩

    오늘도 눈이 쾡해지는 밤이로구나! 얼쑤~ 내일은 더 춥다는데... 아침에 정장입고 가야함... ㅎㄷㄷ 암튼 감기 조심합시다!
    Date2010.11.29 By엘린
    Read More
  3. 오비전

    오비전의 흔적들... 온몸의 뻐근함, 무릎팍 부상, 소주냄새, 혼미한 정신줄.... and 왜 나는 잠에서 깨면 다시 잠들기가 힘든거지ㅠ
    Date2010.11.28 By엘린
    Read More
  4. 이건 미친짓

    현재시간 am 7:51, 남은 시간 한시간. 징한 사람들... 30여명이 이추운데 밤샘;; 너도 나도 좀 미친것 같다.... 그놈의 오라클이 뭔지! 암튼 빨리 하고 집에가서 자자!!! =_=
    Date2010.11.26 By엘린
    Read More
  5. 백팩 판매

    1. 누자베스 백팩 판매~ 역시 가방보다는 그냥 스트로보로.... 사진 찍고 싶다~~~~ 아웅 +_+ 나홀로 출사를 떠나야 하나 이거..... 아, 35mm 어서 사서 스냅용으로라도 카메라 좀 들고 댕겨야겠어. 2. 지식경제부 국...
    Date2010.11.25 By엘린
    Read More
  6. ocp

    이번 겨울에 도전할 것! - 1. 겨울맞이 사진여행 - 2. 토익 점수 업 - 3. OCP - 4. 얼굴 점빼기? (ㅋㅋ) 빡시게 해보자~ 마지막 찬스를 놓지지 말자!! 근데 무슨 자격증 하나 따는데 150만원씩 든다냐 -_-^ 어휴~
    Date2010.11.24 By엘린
    Read More
  7. 북한

    북한, 이 씹어먹을........ 죄없는 젊은 군인들이 무슨 죄가 있냐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Date2010.11.23 By엘린
    Read More
  8. 월요일 일기

    월요일 일기 시작! 환호성을 조금 지르고 나니 12시가 지나버렸네 '-'ㅋㅋ 특이사항으론 농구하다 타박상... 쫌 심하게 부었음;;; 이번주 오비전인데 조금 자중합시다ㅠ 11월, 12월 조금만 힘내자~ 중요한 시기니깐요~!
    Date2010.11.23 By엘린
    Read More
  9. 허무함

    쓸모 있는 것들이 한순간에 필요 없어 질 때, 그 허무함이 아쉽다. 글쎄, 나중엔 또 필요해지려나?
    Date2010.11.21 By엘린
    Read More
  10. 프야매 라이프

    농구人인 나에게 야구란... 하는 것도 보는 것도 즐거운 짜릿한 스포츠! 한화 이글스 팬으로 최근 몇년 삽질을 하고 있는 것을 보면 안타깝지만 ㅠㅠ 요즘은 프로야구 매니저 라는 거에 빠져서 이거 뭐~ 백그라운드에...
    Date2010.11.20 By엘린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 316 317 318 319 320 321 322 323 324 325 Next
/ 325
XE